• 최종편집 2024-06-23(일)
 
  • 반려동물 동반 경남 아웃도어 여행으로 최우수 홍보관 수상 쾌거
경남관광홍보관
[노벨 타임즈] 경상남도와 경남관광재단(대표 황희곤)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킨텍스에서 열린 ‘2024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박람회에 참가해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아웃도어 여행 ‘펫츠GO 경남캠핑’을 홍보해 관람객의 큰 관심을 받았고, 최우수 홍보관 운영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홍보관은 펫캠핑 지도, 아웃도어 관광자원 홍보, 도내 관광기업 홍보, 포토존, 이벤트 등으로 구성해 관람객에게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펫캠핑 지도는 5개 주제의 버튼(펫펜션, 펫캠핑, 펫놀이터, 펫공원, 펫수영장)을 관람객이 누르면 해당 위치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지도에 등록된 정보는 엽서 형태로 가져갈 수 있다.

또한,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5곳 ▲가야당주식회사(수로&황옥커피 드립백) ▲스윗케이(과일담금주키트) ▲제이비(시월의 키친, 캠핑 캔밀키트) ▲사월의 모비딕(통영 굿즈) ▲오두산치유숲(경남 유니크베뉴·고성 웰니스 관광거점)이 참가해 아웃도어, 캠핑 상품 등을 홍보했다.

이외에 반려동물과 캠핑을 즐기는 분위기를 연출한 포토존 이벤트와 경남 아웃도어 홍보영상, 비경 18선을 선보였다.

경남관광재단 황희곤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경남이 반려동물 친화 캠핑 여행지로서 매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경남도가 K-아웃도어 여행 성지로서 다양한 매력을 잘 홍보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OCAF 박람회는 캠핑과 레포츠 관련 산업군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캠핑용품, 장비, 차량, 서비스, 음식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의 아웃도어 행사이며, 킨텍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올해 3번째로 관람객의 높은 관심 아래 마쳤다.

태그

전체댓글 0

  • 226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관광재단, 2024 GOCAF 박람회에서 펫츠고! 경남캠핑 여행으로 인기몰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