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07(일)
 
  • 세종지역 일자리·경제 및 여성 경제인의 직업능력개발 활성화 업무협약
이윤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장(왼쪽)과 이홍준 (재)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노벨 타임즈] (재)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와 세종지역의 일자리·경제 및 직업능력개발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세종특별자치시 여성 경제인들에게 일자리, 경제 등 경제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직업능력개발 지원을 통한 능력 향상 등 양 기관의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세종지역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주요 사업에 대한 상호지원 및 협력, 세종 여성 경제인들의 평생 직업능력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윤희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세종지역 맞춤형 직업능력 교육과 연령별 일자리 지원 정책이 운영되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지역의 더 많은 여성 경제인들이 경제활동에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이홍준 원장은 “지역 여성 경제인의 수요를 반영한 실질적인 인력양성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면서 “세종시에서 실효성 있는 일자리와 경제 지원 사업이 운영될 수 있도록 기업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403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맞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