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20(금)
 
[사진 = 저스티스 레코즈,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아이리스(IRRIS)가 사랑의 설렘을 가득 안고 돌아온다.

28일 저스디스 레코즈와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아이리스(아이엘·니나·윤슬·리브)가 오는 31일 신곡 ‘Stay W!th Me’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Stay W!th Me’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순수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서로 다른 색을 지닌 멤버들의 하모니가 올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TXT, Kep1er, 트와이스, 버나드 박, KARD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퍼블리싱 하우스 8PEX COMPANY팀의 프로듀싱팀이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아이리스는 지난 7월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를 통해 가요계에 출격해 동명의 타이틀곡 ‘WANNA KNOW’로 데뷔 첫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이리스만의 색깔로 가득찬 음악은 보고 듣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키며 ‘프리즘 걸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약 4개월 만에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아이리스의 새로운 매력과 하모니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아이리스의 이번 신곡 ‘Stay W!th Me’는 오는 3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249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리스(IRRIS), 31일 ‘Stay W!th Me’로 컴백 확정! 겨울 물들일 사랑과 설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