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20(금)
 
[자료제공 –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
트로트 가수 채윤이 신곡으로 컴백한다.

가수 채윤은 오늘 22일 정오 새 미니앨범 ‘즐거운 인생’을 발매한다. 타이틀곡인 신곡 ‘즐거운 인생’과 더불어 ‘삼삼하게’, ‘팔도야’, ‘못’, ‘으라차차 내 인생’ 총 5곡이 수록됐다.

채윤의 신곡 ‘즐거운 인생’은 “살아가는 동안 내 맘이 가는 대로 오늘이 최고다”라는 생각으로 오늘을 후회 없이 보내자는 가사를 담았으며, 전형적인 한국형 트로트의 맛을 살린 디스코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쉬운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어 대중적인 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신곡은 가수 김용임의 ‘부초 같은 인생’, ‘사랑님’, 진해성의 ‘사랑 반 눈물 반’, 금잔디의 ‘여여’, 청학 미스트롯 가수 김다현의 ‘그냥 웃자’ 등 인생을 주제로 한 많은 곡들을 히트 시킨 작곡가 공정식의 곡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발매한 ‘못’으로 보다 애절하고 깊은 감정선을 보여주었던 채윤이 반전된 분위기의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채윤의 새 미니앨범 ‘즐거운 인생’은 오늘 22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246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채윤, 신곡 ‘즐거운 인생’으로 컴백... “디스코 리듬 돋보이는 한국형 트로트” 오늘 22일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