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20(금)
 
[사진 = 탑현월드 제공]
 가수 탑현(Tophyun)이 달달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탑현은 오는 27일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를 발매하며 연말 가요계에 합류한다.

지난 2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탑현월드 Tophyun World’에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바닷가와 기찻길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포옹을 나누거나 장난을 치며 둘만의 아기자기한 세상을 그려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내 세상은 온통 너로 가득해 / 난 언제나 너의 옆에 있을게 / 비바람이 불고 추운 겨울이 와도 / 변함없이 곁에 있을게”라는 음원 일부가 탑현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펼쳐지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는 탑현이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달달한 노랫말과 감성적인 분위기가 탑현의 보컬과 만나 올겨울을 따스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사랑 받고 있는 탑현은 2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보컬 커버 콘텐츠를 선보이며 높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호랑수월가’를 시작으로 ‘그대와 달 아래’, ‘사랑한다고 말해줘’ 등 다양한 음원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했다. 특히 지난 8월 발매한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현재도 멜론의 TOP100 차트를 지키고 있다.

한편 탑현의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023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탑현, 27일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발매 확정! 달달 M/V 티저 첫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