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 안방에서 열린 대회, 여자부 결승에서 금·은·동, 4위까지 싹쓸이!
제37회 부산광역시장기 전국남녀볼링대회 3연속 우승 쾌거!
부산 남구실업볼링팀은 12월 2일부터 5일까지 남구 소재 대연킴스볼링경기장에서 열린 제37회 부산시장기 전국남녀볼링대회에서 7명 선수 전원이 본선에 진출하여 최종 결선에서 소속 선수 4명이 서로 맞붙어 금, 은, 동과 4위를 모두 싹쓸이 하는 명장면을 연출했다.

김소연 선수가 당당히 금메달을 차지했고, 이정민 선수 은메달, 이은해 선수 동메달, 옥은정 선수가 4위를 차지 전국 최강 여성실업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연말 부산에서 열린 마지막 전국대회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오은택 구청장은 “남구의 자랑인 실업볼링팀이 이날 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둔데 대해 감독과 모든 선수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내고, 남구의 위상을 높여 자랑스럽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남구실업볼링팀은 1989년도에 창단하여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특히, 올해는 전국체전 2개의 금메달과 대통령기, 대한볼링협회장배 및 한국실업볼링연맹회장기 등 주요대회에서 3개의 금메달을 따내는 등 창단 이래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내년에도 소미경 감독을 중심으로 선수단이 똘똘 뭉쳐 최강 남구 여성볼링 명가의 전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547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시 남구, 제37회 부산광역시장기 전국남녀볼링대회 3연속 우승 쾌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