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사진 제공: 13,14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 캡쳐
 ‘커튼콜’의 강하늘과 하지원 사이에 어색한 로맨스 기류가 흐르는 가운데 달달한 케미가 포착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연출 윤상호/극본 조성걸/제작 빅토리콘텐츠) 측은 유재헌(강하늘 분)이 배동제(권상우 분)와 결혼을 선언한 박세연(하지원 분)에게 급 고백한 뒤 밀당 로맨스로 전환돼 호기심을 자극한 13,14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유재헌은 어렵게 마음을 고백하며 다가갔으나 박세연이 누나 동생 관계로 선을 그으면서 사이가 어색해졌다. 이후 추억 여행을 간 자금순(고두심 분)은 건강이 악화돼 혼수상태에 빠졌고, 가짜 손자 유재헌을 섭외해 비밀 연극을 기획했던 정상철(성동일 분)은 모두에게 진실을 고해 충격을 안겼다.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13,14회 비하인드 영상에는 유재헌이 마음을 고백한 이후 사이가 데면데면해진 박세연에게 동반 출근을 제안하는 장면이 담겼다.

본방송에서는 눈을 마주치기 어려울 정도로 냉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전파를 탔으나 현장에서는 날을 세우는 게 오히려 어색해 웃음이 터지는 달달한 꿀케미로 가득했다.

하지원이 입은 의상에 적힌 글귀만으로도 웃음꽃이 피는 등 낙원즈의 대표 ‘스윗 커플’다운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다.

자금순의 혼절 이후 살얼음판이 되어버린 낙원 가문 식구들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 장면에서 강하늘은 로맨스 연기 내공뿐만 아니라 액션 배우로서 면모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호텔 매각에 앞장서며 속내를 잘 보여주지 않았던 첫째 손자 박세준(지승현 분)이 할머니의 입원 소식을 듣자 속상한 마음에 애꿎은 유재헌에게 주먹을 날리는 장면.

이 컷에서 강하늘과 지승현은 날렵한 주먹 연기로 완벽한 액션 합을 보여주며 낙원즈의 불꽃 브라더스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옆에 있던 황우슬혜가 혹시 다친 건 아닌지 걱정했을 정도로 리얼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이처럼 낙원즈 패밀리들은 엄숙한 분위기의 촬영 장면을 앞두고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후반부까지 찰떡 케미를 과시했다.

성동일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동료 배우들의 표정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친절함과 장꾸미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한 강하늘과 하지원은 손을 잡는 장면에서 각도까지 생각하는 디테일한 연기 합으로 마지막까지 케미를 끌어올리는 연기 장인다운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거목같은 굳센 여인 자금순의 일대기와 진한 가족애가 선사하는 대서사시로 감동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는 드라마 ‘커튼콜’은 오는 26일과 27일 밤 9시 50분 15회와 최종회인 16회가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40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커튼콜' 강하늘X하지원, 어색해도 달달! 월드챔피언급 ‘스윗 케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