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바빌론
 '라라랜드' '위플래쉬'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신작이자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와의 만남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바빌론'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고 로비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담긴 스페셜 스틸을 공개했다.

'바빌론'은 황홀하면서도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던 할리우드에서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히 공개된 스틸은 마고 로비만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가득 담겨있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화려한 파티 속 붉은 드레스와 풍성한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춤을 추고 있는 마고 로비의 스틸은 배우를 꿈꾸며 거침없이 꿈을 향해 내달리는 캐릭터인 ‘넬리 라로이’와 완벽하게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파티 속 수많은 사람들이 마고 로비를 향해 열광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극 중 모두를 사로잡을 ‘넬리 라로이’의 특별한 매력과 재능이 무엇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좌중을 휘어잡는 본 투 비 스타 바이브를 물씬 풍기는 마고 로비의 모습은 ‘넬리 라로이’가 펼칠 예측할 수 없는 활약을 기대케 하는 것과 더불어, 스틸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뜨거운 파티 한가운데로 이끄는 생생한 현장감으로 ' 바빌론'이 선사할 황홀한 볼거리에 대한 흥미를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지난 LA 프리미어 시사회 이후 “마고 로비의 연기는 마치 토네이도와 같다.”(Flickering Myth), “인생 연기 펼친 마고 로비!”(Next Best Picture),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와 같은 출중한 배우들의 존재는 언제나 즐거움을 준다.”(The Guardian) 등 마고 로비의 열연을 향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 '바빌론'을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바빌론'은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탁월한 영상미와 흥겨운 음악으로 2023년 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65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바빌론' 크리스마스 맞아 마고 로비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가득 담긴 스페셜 스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