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최정욱 대표(왼쪽)와 노라자니 빈 샤이딘 대표(오른쪽)
 K-콘텐츠 전문 기업인 피에스유(대표 최정욱)는 싱가폴 국영기업인 스노우벤처(대표 노라자니 빈 샤이딘)와 파트너쉽을 맺고 싱가폴에 K-콘텐츠 수출에 관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피에스유는 2022년 싱가폴 국영기업 스노우 벤처와 함께 싱가폴 스노우 시티(싱가폴 1급 관광지에 위치한 국영 실내 동계 스포츠 콤플렉스)내에 K-콘텐츠 컨설팅을 시발점으로 지속적으로 스노우 벤처와 업무 협력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MOU를 통하여 2023년 종합 K-콘텐츠 축제인 한류 페스티벌을 준비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싱가폴 스노벤처는 “싱가폴 교육청 산하의 싱가폴 사이언스 센터의 부속기관인 스노우 시티를 운영하는 운영사로 싱가폴 내의 동계 스포츠와 관련된 유일한 종합 운영기관으로서 2022년 12월 31일 피에스유를 한국의 총괄파트너로 포괄적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어 “금번 포괄적 MOU를 통해 K-콘텐츠가 싱가폴에 지속적으로 제공될 수 있는 체계적인 기회가 만들어 졌으며, 나아가 K-콘텐츠와 관련된 전문 학교 설립을 추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피에스유 최정욱 대표는 “이번에 싱가폴 스노우벤처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싱가폴 및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전체에 K-콘텐츠 확산은 물론 K-콘텐츠 전문 학교를 설립하여 지속적인 한류 문화 전파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42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에스유(최정욱 대표), 싱가폴 국영기업 스노우벤처와 파트너쉽 양해각서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