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문화체육관광위원회, 2023년 문화체육관광국 주요사업 설명회 개최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11일 문화체육관광위원실에서 2023년 문화체육관광국 주요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는 2023년 편성된 문화체육관광국 주요사업의 추진 계획 및 행사 등 전반적인 설명을 통하여 경기도 문화체육관광 분야 주요정책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설명회는 문화체육관광국장의 총괄보고를 시작으로 부서별 릴레이 보고 후, 향후 사업추진 과정에서 예상되는 문제점이나 의문점에 대해 질문의 시간을 가졌다.

분야별 주요 사업을 살펴보면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예술지원 프로그램 ▲지역영상미디어센터 및 생활미디어스튜디오 조성 ▲지역문화예술특성화지원 ▲건강체육시설 건립 및 구축 ▲국가지정문화재 및 등록문화재 보수정비 지원 ▲경기도 구석구석 관광 테마골목 육성 ▲남한산성 남문주차장 보수공사 등이다.

이 밖에도 올해 치러질 문체국 주요 행사에 대한 세부계획에 대해서도 간략한 설명을 덧붙였다.

이영봉 문화체육관광위원장은 문화체육관광국에서는 올해 확대된 문체국 예산이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도민들의 문화·체육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정책개발 등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81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2023년 문화체육관광국 주요사업 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