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진 = 하이어뮤직레코즈,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JTBC '사랑의 이해' OST가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8일 오후 6시 아티스트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연출 조영민 / 극본 이서현, 이현정 / 제작 SLL)'의 다섯 번째 OST '손을 마주 잡고'가 발매됐다.

빅나티의 '손을 마주 잡고'는 발매 이후 19일 오전 9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 차트에 진입에 성공하며 빅나티를 향한 리스너들의 관심과 음원 대세의 저력을 모두 입증하고 있다.

‘손을 마주 잡고’는 나란히 걸어가는 연인에게 건네는 고백을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담백하게 풀어낸 곡이다. 빅나티는 특유의 달콤한 보컬로 설렘을 주체할 수 없어 아득해지는 마음을 충실하게 녹여냈다.

특히 빅나티는 차분하면서도 달달한 보이스로 사랑에 빠진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흡인력 있게 담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가슴 터질 듯한 사랑의 시작을 트렌디한 보컬로 고스란히 담아내며 몽글몽글한 설렘과 감동을 선사했다.

'손을 마주 잡고'는 발매 직후 "노래 너무 좋다", "간만에 꽂히는 곡이다", "좋은 음악 고맙다. 덕분에 '사랑의 이해' 드라마를 보게 될 것 같다" 등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으며 드라마와 함께 기분 좋은 동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손을 마주 잡고'의 차트 롱런에도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554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빅나티, '사랑의 이해' OST '손을 마주 잡고' 발매 하루 만 멜론 차트인 쾌거 '화제성 ing'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jjp008/public_html/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