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 포항시 SNS 팔로우 후 6개 관광지 중 1곳에서 인증샷 찍고 새해 소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
포항 관광지 소원 성취 SNS 이벤트 홍보자료
포항시는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19일부터 25일까지 포항 관광지 소원 성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포항시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인증 촬영 이벤트를 추진함으로써 설 연휴 동안 귀성객과 관광객들의 포항 방문을 유도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포항시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팔로우한 후 포항시가 추천하는 6개의 관광지(영일대 해상누각,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 스페이스워크, 호미곶 상생의 손, 포항철길숲, 이가리 닻 전망대) 중 원하는 한 곳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의 SNS에 사진과 새해 소원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포항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후 50명을 추첨해 관광기념품 3종(포항관광 퍼즐, 마그넷, 스크래치 페이퍼) 중 1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포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타지에서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므로 포항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사람은 참여가 제한된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에 관광객들이 포항을 찾아 새해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며, “이번 설맞이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포항에서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홍보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78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항 핫플레이스’에서 새해 소원 빌고 선물도 받아 가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