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9(수)
 
  • 인천시립교향악단 '챔버뮤직 시리즈Ⅰ'
인천시립교향악단 '챔버뮤직 시리즈Ⅰ'
 인천시립교향악단이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오케스트라 연주와는 다른 실내악 무대로 관객들을 만난다.

인천광역시는 오는 24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기획연주회 '2023 챔버뮤직 시리즈I'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글리에르, 피아졸라, 슈만, 보로딘 등 시대와 분위기를 아우르는 작곡가의 곡들을 즐길 수 있다.

프로코피에프와 하차투리안 등 유명 음악가의 스승이자 러시아 음악의 선구자 글리에르의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12개의 듀오 중 5곡'을 비롯해 피아졸라의 '탱고의 역사 중 나이트클럽 1960', '망각', '위대한 탱고'가 바순과 기타, 비올라와 피아노의 구성으로 색다르게 연주된다.

이어 클라리넷과 피아노가 들려줄 낭만적인 슈만의 '환상소곡집, 작품번호 73'이 준비돼 있다.

후반부에는 서정미가 넘치는 현악4중주의 수작, 보로딘의 '현악4중주 2번'로 관객들에게 진하고도 낭만 가득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인천시립교향악단은 “인천시향을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다채로운 연주 형태로 소통하고자 준비된 시리즈이다. 개개인의 실력을 발산할 무대가 적었던 인천시립교향악단원의 넘치는 재능과 더불어 연주자 간의 일치된 호흡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시립교향악단 '2023 챔버뮤직 시리즈I'의 티켓가격은 전석 10,000원으로 문화가 있는 날 50% 할인을 적용해 5,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 엔티켓 및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663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시립교향악단 단원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실내악의 매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