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 = SBS M ‘더쇼’ 방송 화면 캡처]
 그룹 고스트나인이 비주얼부터 보컬, 퍼포먼스가 완벽한 무대로 ‘스페셜’ 매력을 발산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9일 방송된 SBS M ‘더쇼’에 출연해 ‘FEVER(피버)’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FEVER’는 고스트나인이 JTBC ‘피크타임’ 3라운드 ‘신곡매치’에서 한 차례 선보인 무대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다시 한 번 무대를 꾸미게 된 고스트나인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스트나인은 ‘FEVER’ 무대를 통해 강렬하고 파워풀했던 매력에서 부드럽고 고혹적이면서 섹시한 매력으로 변화를 시도했다.

고스트나인은 웨이브 안무와 아크로바틱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했고 안정적인 보컬과 시원한 고음으로 스페셜 무대로 소환된 이유를 증명했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피크타임’의 ‘팀 14시’로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위기 속에서도 남다른 독기와 열정을 드러내며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고스트나인은 매회 활약하며 호평을 얻었다.

특히 팀 전체를 아우르는 손준형의 리더십이 조명되며 훈훈함을 자아냈고 보컬 유닛 MVP에 오른 최준성이 주목을 받았다.

한편 ‘피크타임’과 ‘더쇼’를 통해 특별한 무대를 펼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고스트나인은 각종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4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스트나인, ‘더쇼’ 스페셜 무대 소환! ‘FEVER’로 증명한 ‘피크타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