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인솔 ‧ 해설 스킬 강화를 위한 전주, 익산 일대 벤치마킹 교육 실시
순창발효테마파크 펀 도슨트 선진지 견학 - 벤치마킹 교육
 (재)순창발효관광재단(대표 선윤숙)은 22일 전주, 익산 일대에서 순창발효테마파크 펀 도슨트 선진지 답사 교육을 진행했다.

펀(Fun) 도슨트란 관광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만들도록 돕는 사람으로 순창 발효테마파크에서 안전과 해설안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견학은 순창 발효테마파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파크 전반에 대해 소개 안내하는 펀도스트에 대한 현장교육으로 우수사례 공유와 스킬강화 등 다양한 분야의 벤치마킹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펀 도슨트는 전라북도의 중심 도시 전주의 전주한옥마을 일대 전문해설 투어 견학을 시작으로 이후 익산 하림본사를 방문해 기업 견학프로그램과 관광활성화 방안에 대해 함께 연구하는 시간도 가졌다.

선윤숙 대표는“지속적인 역량 강화 교육을 통해 순창발효테마파크를 찾은 모든 관광객에게 재미있고 특색있는 투어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펀 도슨트 투어를 원하는 단체 관광객은 순창발효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친절하고 전문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893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창발효테마파크, 펀 도슨트 선진지 견학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jjp008/public_html/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