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노벨 타임즈] 가수 정동원이 ‘2022 한터뮤직어워즈’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월 진행된 ‘2022 한터뮤직어워즈’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정동원은 정장을 착용하고 훈훈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선사했다. 이어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며 포토월 촬영을 진행했으며 팬들을 위한 상큼한 인증샷까지 기록했다.

또한, 정동원은 무대에 오르기 위하여 무대의상으로 환복하며 아이돌 못지않은 눈부신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을 수상한 그는 트로피를 손에 쥐고 인증 사진을 찍으며 수상의 기쁨을 만끽했다.

무대에 오르기 위해 준비를 하던 정동원은 대기실에서 춤 연습을 하며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무대를 완벽하게 끝마치며 ‘한터 뮤직어워즈’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한 정동원은 ”오늘 이렇게 큰 자리에 초대를 해주셨다.

온 것만으로도 정말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집에 돌아갈 수 있을 거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 상을 받은 건 역시 팬분들 덕분이다. 정말 감사하다“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정동원은 매주 화요일 9시 1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14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동원, ‘2022 한터뮤직어워즈' 비하인드 공개. "트로피 손에 쥐고 훈훈 인증샷"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