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07(일)
 
블룸하우스의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노벨 타임즈] 80년대에 아이들이 실종되고 폐업한지 오래된 ‘프레디의 피자가게’에서 야간 경비를 서게 된 ‘마이크’가 피자가게 마스코트들의 기괴한 실체를 목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호러테이닝 무비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오는 11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해외 공식 채널에 공개된 3개의 트레일러 누적 조회 수 8,165만 회를 돌파해 화제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엠마 타미, 출연: 조쉬 허처슨, 엘리자베스 라일, 파이퍼 루비오, 매튜 릴라드 외]

'해피 데스데이', '메간' 을 탄생시킨 호러테이닝 맛집 블룸하우스가 가장 잘하는 시그니처 장르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개봉 전부터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것.

먼저, 지난 5월 유니버설 픽쳐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공개된 '프레디의 피자가게'의 첫 티저 트레일러는 총 2,881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높은 기대치를 증명했다.

첫 티저 영상을 본 예비 관객들은 “우리는 프레디를 맞이할 준비가 됐다”, “블룸하우스 사랑해요”, “나 지금 울고 있어”, “영화 볼 생각에 너무 설렘” 등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쏟아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트레일러의 조회 수는 2,674만 회, 세 번째 트레일러 조회 수는 1,889만 회로 영화의 압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여기에 '프레디의 피자가게' 를 제작한 블룸하우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역시 누적 조회 수 721만 회를 달성, 이로써 누적 조회 수 총 8,165만 회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는 유니버설 픽쳐스와 블룸하우스의 공식 채널에서만 집계된 수치이기에 각 국가별 글로벌 수치를 합산할 경우 이를 훨씬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개봉 전 트레일러 공개만으로 전 세계적인 열풍의 시작을 예고한 블룸하우스의 서바이벌 호러테이닝 무비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11월 15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016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블룸하우스의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해외 공식 트레일러 누적 조회 수 8,165만 돌파! 개봉 전부터 쏟아지는 열광적인 반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