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사진 = KBS N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제공]
 가수 케이시(Kassy)의 드라마 데뷔작이 마침내 시청자들을 만난다.

케이시가 첫 주연을 맡은 KBS N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극본 이예담 / 연출·각색 이수지 / 기획 KBS N / 제작 보난자픽쳐스 / 공동제작 도너츠컬처)'가 9일 오후 6시 30분 KBS Joy 유튜브, 오후 7시 30분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재회 컨설팅 회사 '리부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케이시는 극 중 '리부트'의 브레인이자 앱 개발자 이나래 역을 맡아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재회 프로젝트를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 역의 이정준 배우와 선보이는 '척하면 척, 리부트 찰떡 콤비' 또한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케이시는 드라마 공개와 함께 OST 참여 소식으로 분위기를 또 한번 달군다. 본인의 드라마 출연작 OST를 직접 가창하며 극에 더욱 진한 여운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케이시는 지난 3월 여섯 번째 EP 타이틀곡 '속는 셈 치고 다시 만나자'를 발매하고, 연인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노랫말로 리스너들의 연애 감정을 자극해왔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그때가 좋았어', '언제나 사랑해',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등의 대표곡으로 리스너들과 진한 공감대를 형성해 온 만큼 이번 드라마 데뷔가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수로서 입증해 온 세밀한 표현력과 감성을 발판 삼아 진정성 가득한 연기를 선보일 케이시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케이시의 드라마 데뷔작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9일 오후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15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케이시, 드라마 데뷔작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오늘(9일) 공개…배우 이정준과 콤비 플레이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