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17(목)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KIMES 서울 2025’ 참가
[노벨 타임즈]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KIMES 서울 2025에 참가해 19개의 지역 의료기기 기업과 함께 최신 기술과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의료기기 시장에서 김해를 선도적인 혁신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한메드△엔투△비에스엘△스마일케어△타누스△세인메디△윈우파트너스△건강하다△뉴라이브△메디워커△헬스안아파△케이엠지△로즈메디컬△디아이블△펜타스코리아△영케미칼△오티아이코리아△이모티브△오피렉스 등 19개의 기업이 참가해 혁신적인 의료기기 및 바이오헬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 기업은 이명 치료 디지털 치료기기, 이산화염소가스 멸균기, 고관절 보호패드 등의 의생명 관련 기기들을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몽골 MG병원 관계자들이 방문하여 최신 의료기기 기술을 공유하고, 김해 의료기기 산업과의 협력 가능성을 모색할 예정이다.

또한 진흥원은 인제대학교 GTEP 사업단과 협력해 지역 대학생들에게 현장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김해의 지속 가능한 지역 환원 경영 이념을 실천하는 데 기여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역 내 우수 인재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의 연결망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7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김해 의생명축제’와 동시에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인제대학교에서 진행되는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추계학술대회’를 함께 홍보하여, 김해 지역의 바이오메디컬 및 의료기기 산업 역량을 대외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진흥원 김종욱 원장은 “KIMES 2025를 통해 김해의 의료기기 산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우수한 의료기기 창업 생태계 도시로서의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김해 클러스터를 알리겠다.“고 밝혔다.

KIMES 서울 전시회에서는 진흥원과 19개 기업이 참여하는 공동관 부스는 코엑스 1층 B홀, B310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27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KIMES 서울 2025’ 참가...19개 기업과 의료기기 혁신 선보인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