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노벨 타임즈] 가수 소유가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로 올 봄 가요계에 돌아온다.

소유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를 발매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된다.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는 제목 그대로 사랑의 끝맺음을 마주하고 있는 연인의 상황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덤덤하게 이별을 받아들이는 듯 하다가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맞춰 감정선을 폭발시키는 기승전결이 돋보인다. 소유는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이별 스토리를 더욱 공감되게 노래한다.

지난해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 (데이 앤 나잇)' 더블 타이틀곡 'Business (비즈니스) (Feat. BE'O)'와 '썸 2 (Feat. 정용화)'에서 팝적인 보컬을 들려준 소유가 1년 만의 신곡은 발라드 장르로 준비했다. 소유는 피처링 아티스트 없이 자신의 목소리로 꽉 채운 이번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로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준다.

소유가 직접 출연해 연기를 펼친 뮤직비디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울컥하게 만들 소유의 노래와 연기가 그려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최근 유튜브 채널 '소유기'의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 중인 소유는 본업인 음악에서도 꾸준한 변화를 시도하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하고 있다. 소유의 배리에이션이 올 봄 가요계를 한층 풍성하고 깊이있게 만들 전망이다.

소유의 신곡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는 오늘(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78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유, 오늘(18일) 이별 발라드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