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탄소중립시대를 선도하는 자동차관리사업자로 거듭나
25일 ‘2024년 자동차관리사업 모범사업자 ESG경영 실천을 위한 역량강화 워크샵’을 실시했다.
[노벨 타임즈] 포항시는 25일 ‘2024년 자동차관리사업 모범사업자 ESG경영 실천을 위한 역량강화 워크샵’을 실시했다.

워크샵은 포항시 내 모범사업자 및 우수사업자 30명을 대상으로 환경친화적 경영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그에 따른 대처방안 교육 등을 통해 탄소중립시대를 선도하는 자동차관리사업자로 거듭나기 위해 계획됐다.

특히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기업의 환경, 사회적 책임, 윤리경영을 토대로 투명하고 미래지향적 경영의 전환점이 필요하다는 인식에 따라 도형기 한동대 명예교수를 초빙해 탄소중립의 실제와 실천방안 모색의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또한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대처방안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등 포항시 자동차관리사업자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논의했다.

이와 함께 서로 간의 교류가 어려운 사업의 특성을 벗어나 사업자 간의 소통을 통한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냈다.

포항시는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지역 내 자동차관리사업자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과감히 실행에 나설 계획이다.

권용구 교통지원과장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사업자 간 소통 강화를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자동차관리사업자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859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항시, 2024년 자동차관리사업 모범사업자 역량강화 워크샵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