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4세대 아이돌의 판도를 바꿀 보이그룹 8TURN(에잇턴)이 30일 출격한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릴리즈 포스터를 게재하며 30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공개된 릴리즈 포스터에 따르면 8TURN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 (에잇턴라이즈)’ 음원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힘찬 첫 발을 내디딘다.

같은 날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영되는 데뷔쇼로 화려한 출격을 알리고, 피지컬 음반은 이례적으로 오는 2월 6일 정식 발매한다.

릴리즈 포스터에는 최근 공개된 오피셜 로고와 함께 어깨동무를 한 8TURN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여덟 멤버들 모두가 하의를 거꾸로 착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파격적이면서도 특유의 자유로움을 녹여낸 스타일링이 8TURN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여덟 소년들의 차례’라는 의미를 담은 8TURN은 이날 오피셜 로고만큼 유니크한 매력의 릴리즈 포스터를 공개하며 여덟 멤버가 새롭게 열 시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8TURNRISE’는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과감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을 만나볼 수 있다.

8TURN은 차별화된 음악과 고퀄리티 퍼포먼스, 관습을 탈피한 스타일링을 통해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브랜드가 아닌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4세대 아이돌 그룹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는 30일 데뷔 음원 ‘8TURNRISE’ 발매를 확정한 8TURN은 공식 SNS를 통해 구체적인 데뷔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48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8TURN(에잇턴), 30일 미니 1집 ‘8TURNRISE’ 발매 확정...Mnet∙M2 데뷔쇼 출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