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가가호호 사랑의 우체통 설치 지원사업 청도군 매전면, 지전교회·청년회 마음을 나눠요~
청도군 매전면은 지난 8일 매전면 지전교회와 청년회가 사랑의 우체통 설치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사랑의 우체통 지원사업은 우체통이 없거나 낡아서 고지서 및 각종 안내문 등의 분실로 제때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거나 혜택을 누리지 못해 발생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우체통을 구매 및 설치하여 지역을 섬기는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계획됐다.

우체통 지원은 지전1·2리, 구촌리, 송원리 소재의 오래되어 낡고 삭은 우체통을 철거 및 설치해 총 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우체통을 지원한 김완영 지전교회 목사는 “기존 오래된 우체통이 붙어있어서 미관이 좋지 않았는데, 새로운 우체통에 좋은 소식들로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우체통 설치 봉사활동에 참여한 청년회원들은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에 이어 작은 일들로 주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어서 보람있다고 생각하며, 이웃들을 위해서 지속적인 봉사와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유경미 매전면장은 “고지서 등 우편물 분실 해소로 주민들의 불편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되고, 지역을 위해 봉사해 주신 지전교회와 청년회에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매전면 만들기를 위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17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가호호 사랑의 우체통 설치 지원사업 청도군 매전면, 지전교회·청년회 마음을 나눠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